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코올 중독자 아버지에게서 벗어나는 방법

by valhalla 2022. 9. 8.

알코올 중독자 아버지에게서 벗어나는 방법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알코올 중독인 아버지와 헤어지고 싶다.

저는 30대이고 아버지는 올해 55세입니다.
나는 직업도 없고 일도 하지 않고 술만 마신다.

술만 마시면 외식하는 사람들을 비방하고 다 싫다고 한다.

저와 동생 둘 다 맞벌이 부모가 있어서 한 가정에서 자랐는데 둘 다 부모님 집은 신경 안 쓴다고..

원래 친정에서 돌봐줄 여유가 없어서 친정에서 잘랐는데 친정 편향적이라 술을 마시면 욕을 한다. 어머니의 집을 꾸짖습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모두 공무원이었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계셨습니다. 저와 형은 전혀 몰랐는데 아버지가 늘 소란스러워서 우리가 가지지 못한 새로운 생각과 편견을 갖게 되었습니다.

외할아버지는 내가 어렸을 때 돌아가시고 외할머니가 우리를 홀로 키웠는데 외할머니와 외삼촌 두 명을 시작으로 온갖 욕설과 욕을 한다.

듣기에도 한계가 있지만 욕설을 퍼붓지 않고 밤낮으로 전화를 하고 문자를 하는 것은 도가 지나치다. 문자는 하루 기본이고, 전화까지 포함하면 평균 30통 이상의 전화가 오는데 엄마, 저, 동생이 번갈아 가며 전화를 겁니다. 일 안하고 술만 마십니다.

정말 생을 마감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아빠와의 관계를 끊으면 엄마, 형이 더 불붙을까봐 멈출 수가 없어서 이대로 놔둘 수도 없고 일상이 너무 힘들어서 불가능한. 악순환입니다.

망설임 없이 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