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차 접종 안한사람??

by valhalla 2021. 12. 23.

1차 접종 안한사람??
획기적인 감염은
항체는 통과해야 합니다 -> 감염.

따라서 코로나와 오미크론은 위험한 감기입니다.
생각하니?
바이러스가 항체를 이긴다?

코로나와 5마이크론은 감염률이 높은데 치사율이 낮은 건가요?

말이 안 어울리나요?

백신을 맞았다면 백신으로 무엇을 합니까?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및 연예인·아이돌 보호
마스크를 쓰고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돌발성 감염에 걸리면 좋아하는 백신을 맞고도 책임을 져야 하나요?

일단 연예인들은 마스크 안쓰면 반응이 없잖아요 ㅋㅋㅋㅋ
코로나는 그냥 춥다ㅋㅋㅋ

감기에 걸리면 안 된다
독감같은 감기형으로 인식하고 코로나로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독감보다 더 나쁜 감기에 걸리지 않는 백신을 고려해야 합니까?

댓글